슈팅 게임 ‘아카이카타나 진’ 한국어판, PS4 및 닌텐도 스위치, PC 12월 15일 정식 출시 예정
2022-11-21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시티커넥션(CITY CONNECTION CO., LTD.)이 개발한 케이브(CAVE CO., LTD.)의 슈팅 게임 ‘아카이카타나 진(AKAIKATANA SHIN)’ 한국어판을 PS4 및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PC로 오는 12월 15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카이카타나 진」은 수많은 슈팅 게임 마니아들을 매료시킨 케이브 인터렉티브의 횡스크롤 슈팅게임 「아카이카타나」시리즈 3개 작품을 수록한 콜렉션이다. 횡스크롤 슈팅 게임 「아카이카타나」와, 업그레이드 버전인 「절 아카이카타나」, 「아카이카타나 진」 총 3가지 타이틀이 수록되어 있으며, 온라인 랭킹 기능 및 어레인지 음악이 포함되어 있다.
레트로와 밀리터리를 컨셉으로 만들어진 개성 짙은 비주얼과 강렬하고 화려한 캐릭터 디자인, 적으로 돌아선 옛 동료나 가족과 충돌하는 비극적이고 드라마틱한 시나리오, 다채로운 전투 방식을 통한 전략적인 게임 시스템 등 수많은 팬들이 지지하는 횡스크롤 슈팅의 걸작을 하나의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수록 타이틀
「아카이카타나」 - 2010년 아케이드로 발매된 시리즈 첫 번째 작품으로, 2인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다.
「절 아카이카타나」 - 아카이카타나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화면비율을 16:9로 변경하고 밸런스를 조정하였다.
「아카이카타나 진」 - 가정용 콘솔에 맞춰 화면비율을 16:9로 변경하고 신규 시스템 '하가네'와 '카타나'를 추가하였다.
■두 가지 형태와 두 가지 샷의 조합
플레이어는 전투기 형태 외에도 일정 시간 동안 거대한 닌자로 변신하는 두 가지의 형태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샷은 공격력을 중시한 모드와 기동성을 중시한 모드 두 가지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두 가지 형태와 두 가지 샷을 조합하여 적의 공세에서 살아남으며 승리를 거머쥐어라.
■마츠모토 다이스케의 새로운 어레인지 음악 수록
「고딕은 마법 소녀」와 「아카이카타나」 시리즈의 효과음을 담당한 마츠모토 다이스케 새롭게 선보이는 어레인지 음악 수록. 오리지널 음원과 「진」에서 추가된 어레인지 음악을 포함하여 총 세 가지 버전의 음악을 선택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