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에포크’ PC 한국어판 대규모 신규 패치 ‘파멸의 선구자’ 내일부터 배포 시작
2024-07-09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일레븐스 아워 게임즈 (Eleventh Hour Games)’의 PC용 액션 RPG ‘라스트 에포크(Last Epoch)’ 한국어판의 대규모 신규 패치(1.1버전)인 ‘파멸의 선구자’를 내일 (7월 10일)부터 정식 배포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스템 변경
●축복 변경: 빠르고 쉽게 축복을 바꾸면서도 기존에 이미 적용된 축복은 잃지 않는 기능이 추가됐다.
●래더 최적화: 캐릭터의 레벨과 누적 경험치가 정확하게 반영된 레벨 래더 기능이 추가됐다.
●운명의 모노리스 타임라인 검색 기능: 특정 에코 유형 및 보너스를 빠르게 필터링할 수 있는 검색 기능이 추가됐다.
●전리품 필터 최적화: 플레이어의 기호에 따라서 전리품의 필터 및 태그를 구분할 수 있다.

■아이템 진영 변경
●상인 길드: 상인 길드 랭크에 신규 랭크 두 가지가 추가됐다.
●운명의 링: 보스 전속 아이템과 실험 아이템 드롭 수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신규 랭크 두 가지가 추가됐다.

■오로비스의 응시 변경
1.1버전 패치를 통해 오로비스의 응시 스택을 여러 개를 동시에 소모해도 수익이 더 이상 감소하지 않게 됐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수익 감소에 대한 우려 없이 오로비스의 응시를 보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직업 변경
●채널링 스킬: 1.1버전 패치를 통해 채널링 스킬 사용에 따라서 마나 재생이 중지된다는 디메리트가 해소됐다. 
●스킬 변경: ‘붕괴 사선’의 경우 특정 아이템에 대한 스킬의 의존도를 낮추는 동시에 해당 스킬의 능력치 자체를 상향함으로써 스킬과 아이템의 조합을 보다 다양하게 적용하여 운용할 수 있다.
●방패 강타: 기본 쿨다운은 18초로 증가했다. 하지만 적을 기절시키고 기타 스킬을 적용하면 쿨다운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눈사태: 마나 소모는 50점이며, 별도의 쿨다운 없이 시전 후 목표 위치에 바위를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스킬을 시전할 위치를 선정할 수 있고, 그 범위는 기존 직사각형에서 원형 범위로 변경됐다.
●패시브: ‘원소술사’, ‘용광로 수호자’, 그리고 ‘주술사’ 직업의 패시브 스킬에도 일부 변화가 적용된다.

■와드 변경
게임 상에서 플레이어가 전투 시 와드를 사용할 경우, 매 순간에 발생하는 와드의 감소량 추이에 새로운 변동이 적용됐다.

‘라스트 에포크’ PC 한국어판의 대규모 패치(1.1버전)인 ‘파멸의 선구자’ 업데이트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2int.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https://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ko_01_title.jpg
ko_02_roadmap.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