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중세 시대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RPG ‘센고쿠 다이너스티 (Sengoku Dynasty)’의 PC 한국어판이 얼리억세스를 마치고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정식 출시되었으며, 2025년 PS5 한국어판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센고쿠 다이너스티’는 격동의 중세 시대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RPG 게임이다. 기근과 전쟁으로 황폐해진 중세 일본, 이곳에서 플레이어는 생존하여 자신만의 삶을 가꾸고, 마을을 일구고, 궁극적으로는 자신만의 왕조를 건설해야만 한다. 거칠면서도 아름다운 오픈 월드를 탐험하며 자원을 모으고, 도구를 제작하고, 짐승을 사냥하고, 건물을 짓고, 농사를 지으며, 마을 사람을 외적의 공격으로부터 지켜내야만 한다.
또한, 아름다운 중세의 자연을 만끽하고, 이야기의 뒤에 감춰진 비밀을 파헤칠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지도자, 장인, 전사, 또는 승려 등 다양한 역할 중 하나로 이 장대한 서사시를 즐길 수 있다. 위대한 지도자로서 마을을 번영시키고 자신만의 왕조를 세울 것인가, 아니면, 몰락하여 역사의 수레바퀴 속에서 잊힐 것인가, 이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다.
게임의 특징:
■아름다운 중세 세계관:
- 다양한 풍경: 숲, 산악 지대, 벚나무의 향연 속을 탐험하며 아름다운 중세의 자연 풍경을 감상하라.
- 강력한 엔진: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된 극한의 현실성을 경험하라.
- 오픈월드와 건축: 작은 규모의 정착지에서 시작해 지역 전체를 다스리는 거대한 공동체를 건설하라.
■제작하고, 짓고, 싸우고, 통치해라:
- 제작 및 건축 시스템: 땅을 경작하여 농업을 일구고, 도구와 무기 그리고 의약품을 스스로 제조하라.
- 근거리 및 원거리 무기 마스터: 창, 활, 검 등 일본 고유의 무기에 통달하여 격동의 난세 속에서 살아남아라
- 왕조 건설: 작은 마을이 거대한 공동체로 성장하는 장관을 경험하라.
■다양한 플레이 패턴:
- 1인 및 멀티 플레이 지원: 본인 페이스로 모험을 즐기거나 여러 사람과 협업하여 세계관을 즐길 수도 있다.
- 1인칭 및 3인칭 모드 지원: 본인의 플레이 패턴에 맞춰 중세 일본의 세계관을 1인칭 및 3인칭으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