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현재 절찬 판매중인 액션 게임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Teenage Mutant Ninja Turtles: Shredder's Revenge)’ 한국어판의 게임 본편을 비롯한 모든 추가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포함한 완전판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얼티밋 에디션’ 실물 패키지를 PS5와 닌텐도 스위치로 오는 12월 11일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하며, 내일(11월 22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얼티밋 에디션’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게임 본편을 비롯하여 추가 콘텐츠 '디멘션 쉘쇼크'와 '래디컬 렙타일', 그리고 추가 사운드 트랙을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들이 모두 포함된 완전판이다.
'디멘션 쉘쇼크'는 새로운 동료로 무적의 검객 우사기 요짐보와 더불어 인술을 사용하는 또 한 명의 캐릭터인 카라이가 등장하여 파티에 합류하는 추가 콘텐츠이다. 강철처럼 날카로운 토끼 사무라이는 차원을 넘나들며 악과 싸우고, 전직 풋 클랜의 멤버였던 그녀 역시 거북이들을 기다리는 새로운 형태의 이세계 전투에 참여할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래디컬 렙타일'은 추가로 새로운 두 캐릭터 ‘도마뱀 붙이 몬도’, 그리고 ‘모나 리자’를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이 둘은 스케이트 보드로 적을 위협하고 치명적인 약품으로 공격을 하는 등의 강력한 능력을 지녔다. 새롭게 합류한 두 파충류들과 함께 풋 클랜의 야망을 저지하자.
또한 사운드 트랙 리믹스 모드가 추가되어 아나마나구치, 야마기시 케이지, 제이크 카우프만, 토미타 토모야, 버튼 매셔, 그리고 숀 비알로가 참여한 리믹스 사운드 트랙들과 칩튠 씬들을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스타일의 비트로 게임에 보다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이다.
혼돈의 세상에서 뉴트리노스가 거북이들의 피자 파티에 난입한다. 슈레더는 멀티버스를 완전히 정복하려 하며, 디멘션 X의 틴에이지 히어로들은 당신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다. 멀티버스를 넘나드는 대난투를 제패하고 차원을 넘어 슈레더를 완벽하게 저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