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Obsidian Entertainment)의 RPG 대서사시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Pillars of Eternity II: Deadfire)’ 한국어판의 신규 추가 콘텐츠인 ‘탐구자, 학살자, 생존자’를 오늘(9월27일) PC로 소비자가격 9,9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수많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RPG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후속작,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는 클래식 D&D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깊이 있는 싱글 플레이어 RPG 게임이다. 항로를 개척하고 동료를 모으며, 파괴의 거신 에오타스의 뒤를 쫒아 퀘스트를 수행함과 동시에 이야기를 풀어나가게 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추가 콘텐츠인 ‘탐구자, 학살자, 생존자’는 에오라의 전사들이 신의 은총을 얻기 위해 개척되지 않은 섬을 무대로서 경쟁하는 아레나 형식의 콘텐츠이다. 마스터들과 숭배자들이 패배자들을 피로 물들이고 승리의 기쁨을 맛보는 시련의 투기장에서 당신은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야 한다.
승리하기 위한 고유의 대책이 필요한 ‘탐구자’, 강력한 적과 대치하는 ‘학살자’, 웨이브 형식의 서바이벌 전투 ‘생존자’ 등 세 가지 방식으로 전투에 특화된 콘텐츠들을 즐기자.
추가 콘텐츠 ‘탐구자, 학살자, 생존자’ 수록 내용
• 당신의 파티가 지닌 용기를 시험하기 위해 준비된 투기장에서 영광, 보물, 그리고 진리를 찾아라
• 과거와 현재에서, 가장 도전적인 적들을 해치우고 전진하라
• 영혼의 시련과 변화에서 살아남아라. 가장 거대한 데드파이어에 맞서, 숭배자들에게 당신이 그 위에 서 있음을 증명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