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RPG ‘한계돌파 모에로 크리스탈 H’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5월 28일 출시 및 예약 판매
2020-05-14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 Co., Ltd.)는 컴파일하트(COMPILE HEART)가 개발하고 저스트단 인터네셔널(Justdan International)이 퍼블리싱하는 던전 RPG ‘한계돌파 모에로 크리스탈 H(MOERO CRYSTAL HYPER)’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5월 28일 소비자가격 55,0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5월1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계돌파 모에로 크리스탈 H’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은 이전 PS Vita로 출시되었던 게임 본편 및 모든 유료 추가 컨텐츠를 수록한 ‘한계돌파 모에로 크리스탈’의 완전판이다. 닌텐도 스위치의 특징인 HD 진동 기능에 대응하여 더욱 현실감 있는 터치를 즐길 수 있으며, HD 리마스터된 깔끔한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 스토리
조화의 힘에 의해 세계를 지키고 있던 한 쌍의 비보 중 하나인 「상암의 브라」가 블랙 옷토니어스라 자칭하는 수수께끼의 괴도에게 도둑맞았다.
이로 인하여 세계의 상공에 차원의 갈라진 틈이 발생하였으며, 그 틈에 다가가듯 대기가 크게 융기한다. 「상암의 브라」를 되찾지 못하면 융기는 멈추지 않고, 세계는 언젠가 그 갈라진 틈에 삼켜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