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및 ‘엑스컴 2 컬렉션’ 닌텐도 스위치 오늘 예약 판매 실시
2020-05-15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그리고 ‘엑스컴 2 컬렉션’ 두 작품을 오는 5월 29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5월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제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바이오쇼크 시리즈의 감명 깊은 이야기를 경험하며, 아름답고도 불길한 도시 랩처와 컬럼비아로 여정을 떠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에는 모든 싱글 플레이 DLC가 포함된 바이오쇼크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2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한국어판이 포함된다.

 실물 패키지에 바이오쇼크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2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한국어판의 초반부가 포함된 16GB 카트리지가 들어있으며, 초반부 이후의 게임 콘텐츠 및 추가 콘텐츠는 다운로드가 필요하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엑스컴 2 컬렉션’ 엑스컴 2 한국어판 기본 게임 외에도 저항군 전사 팩, 무정부의 후계자, 외계인 사냥꾼, 셴의 마지막 선물 등 4개의 DLC와 확장팩인 선택된 자의 전쟁이 포함된다. 플레이어는 외계인의 위협에 맞서 인류의 종말을 막기 위해 세계적인 저항을 유도해야 한다.

 실물 패키지에 두 개의 기본 게임 미션이 포함된 8GB의 카트리지가 들어 있고, 나머지 콘텐츠는 다운로드가 필요하다.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그리고 ‘엑스컴 2 컬렉션’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www.youtube.com/H2Interactive)와 H2몰(www.h2mall.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z_01.jpg
z_02.jpg
z_03.jpg
z_04.jpg
z_05.jpg
z_06.jpg
z_07.jpg
z_08.jpg
z_09.jpg
z_1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