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 PS4 한국어판 6월 말 정식 출시 예정
2020-05-20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딥실버(Deep Silver)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Saints Row: The Third Remastered)’ PS4 한국어판을 6월 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에서 플레이어는 세인츠가 가진 권력의 중심이 되어 그에 걸맞은 삶을 체험할 수 있다. 이 곳은 당신의 도시이며 규칙은 당신을 위해 존재한다. 마약과 총기가 넘치는 타락한 도시 스틸포트는 리마스터를 통해 보다 멋진 모습을 플레이어에게 보여준다.

 플레이어의 조직 ‘3번가 세인츠’는 스틸워터를 장악한 후 거리의 갱단에서 유명 브랜드로 진화하였다. 세인츠 스니커즈나 에너지 음료, 조니 갯 버블헤드 인형 등을 거리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세인츠는 스틸워터의 왕이자 유명인사가 되었다. 하지만 전 세계를 인질로 삼은 전설적인 범죄조직 신디케이트는 세인츠에게 눈을 돌려 공물을 바치라고 요구한다.

 신디케이트에 무릎 꿇기를 거부한 당신은 신디케이트의 손에 들어간 후 한 때 잘나갔던 대도시에서 악의 도시로 전락한 스틸포트와 싸워야 한다.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기묘한 게임에서 홀로 탱크로 스카이 다이빙을 하고 위성 조준으로 멕시코 레슬러 갱단을 급습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디케이트의 훈련된 군대와 맞서 싸우자.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 게임 특징

• 대량 살상 무기는 적을 이길 수 있는 도구 중 하나이며 적들에게 모욕감을 줄 수도 있다. 호버 제트, 인간 캐논볼, 그리고 기상천외한 근접 무기들로 게임을 즐겨보자.

• 기묘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한물간 유명인이나 복면 벗은 닌자 해적 등,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기묘한 캐릭터들을 만들어보자. 모든 죄인의 안에는 성인이 존재한다. 당신은 어떤 인물이 될 것인가. 

• 최고의 협동: 혼자는 물론 친구와 같이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라. 중무장한 신디케이트의 본부로 자유롭게 뛰어들고, 파트너의 불타는 픽업 트럭에 착지해보자. 스틸포트는 친구와 함께 할 때 더욱 즐겁다.

• 모든 DLC 포함: 추가 미션이 포함된 확장팩 3가지와 오리지널 버전의 DLC 30여가지가 모두 포함된다.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 PS4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www.youtube.com/H2Interact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z_01.jpg
z_02.jpg
z_03.jpg
z_04.jpg
z_05.jpg
z_06.jpg
z_07.jpg
z_08.jpg
z_09.jpg
z_10.jpg
z_1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