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메리칸 퓨지티브’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오늘 출시 및 프로모션 실시
2020-06-11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커브 디지털(Curve Digital)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메리칸 퓨지티브(American Fugitive)’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늘(6월11일) 닌텐도 e숍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가격 20,500원에 정식 출시하였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닌텐도 e숍에서 일 주일간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메리칸 퓨지티브’는 클래식 GTA에서 영감을 받은 샌드박스 액션 게임의 현대적인 재해석이다. 고전 영화와 올드 게임에 대한 오마쥬를 기반으로 새로운 3D 탑다운 오픈 월드 싱글 플레이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선사한다.

 조용한 미국 마을 레드락 카운티. 급속히 증가하는 범죄에 취약한 이 시골 변두리에는 윌 라일리라는 남자가 살고 있었다. 윌 라일리는 천사 같은 사람은 아니나 그렇다고 살인을 저지를 정도의 범죄자는 아니었는데, 어느 날 그는 아버지를 냉혹하게 살인하였다는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간다. 그리고 비통함과 복수에 대한 열망으로, 그는 진짜 범인을 찾기 위해 탈옥을 결심한다.

 탈옥 후 라일리는 다시 체포되지 않도록 마을 사람들 사이로 몸을 감춰야 한다. 범죄가 가득한 지하 세계에서 정보를 입수하고, 경찰 포위망보다 한 발짝 앞서 위험을 피해가자. 정의가 언제나 합법적인 것은 아니다.


게임 특징

• 클래식 샌드박스 액션 게임의 현대적인 재해석: 아기자기한 3D 그래픽과 파괴할 수 있는 환경, 극적인 스토리텔링 및 멋진 차량 추격 파트를 통해 아찔한 아수라장의 즐거움을 다시 한 번 느껴보자.

• 오리지널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중후한 이야기: 범죄자와 경찰이 뒤섞여 살아가는 우여곡절 가득한 마을에서 미스터리한 음모와 속임수, 그리고 뿌리깊은 부패를 체험하자.

• 놀라운 오픈 월드: 아름답고 활기찬 80년대 미국 시골 레드락 카운티를 도보 및 차량으로 탐험할 수 있다.

• 완벽한 드라이빙 액션: 차를 훔치고 집을 털고 완전히 무장하라. 잡히지만 않으면 된다. 수많은 차량 중 마음에 드는 차량을 골라, 마을 곳곳에 있는 타임 트라이얼 및 스턴트 점프에 도전할 수도 있다.

• 풍부한 게임성: 지하 범죄 세계의 건수에 가담하거나, 주택을 털고 숨겨진 아이템을 발견하거나, 상점에서 도둑질을 하고 고급 미술품을 훔쳐보자. 하지만 이럴 때에는 경계를 늦추지 말아야 한다. 부패한 경찰이 당신을 감옥에 보내기 위해서는 무엇이든 할 것이다.


 ‘아메리칸 퓨지티브’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www.youtube.com/H2Interactive)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https://store.nintendo.co.kr/70010000029292)와 닌텐도 e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은 닌텐도 스위치 기기에서 접속 가능한 닌텐도 e숍에서만 진행
z_01.jpg
z_02.jpg
z_03.jpg
z_04.jpg
z_05.jpg
z_06.jpg
z_07.jpg
z_08.jpg
z_09.jpg
z_1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