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KT 레이싱(KT Racing)의 바이크 레이싱 게임 ‘TT 아일 오브 맨 2(TT Isle of Man - Ride on the Edge 2)’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늘(7월2일) 닌텐도 e숍 및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가격 5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TT 아일 오브 맨 2’는 모터스포츠 레이스의 전설 ‘맨 섬 TT 레이스’를 게임으로 재현한 바이크 레이싱 게임 ‘TT 아일 오브 맨’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총연장 60km 이상의 트랙에서 실제 바이크와 같은 주행 스킬을 사용하여 스피디한 레이스를 즐길 수 있으며, 오픈 월드와 향상된 물리 엔진, 클래식 바이크 등 전작에 비해 다양한 내용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약 110여년의 역사를 지닌 ‘맨 섬 TT 레이스’는 의심할 여지없이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모터바이크 레이스 중 하나이다. ‘TT 아일 오브 맨 2’에서 다양한 챔피언십에 걸맞은 실력을 증명하고 60km짜리 스내펠 산악 코스에 도전하며, 주행 실력을 한계까지 밀어붙이는 곡선 및 직선 구간을 정복하자.
‘TT 아일 오브 맨 2’에서는 추가 트랙 17개, 클래식 모델을 포함한 모터바이크 18종, 그리고 공식 라이더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완전히 새롭게 수정한 물리 엔진과 보다 정교하게 재현한 라이더의 움직임으로 한층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모터바이크를 세심히 조정하고 성능을 업그레이드하며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확인하여 경쟁력을 유지하자.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오픈 월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바이커의 천국이나 다름없는 오픈 월드에서 바이크의 설정을 테스트하고 경험을 쌓아 TT 아일 오브 맨이라는 명성을 손에 넣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