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킹즈 III’ PC 한국어판 신규 이벤트 팩 ‘벗과 적’ 오늘 출시
2022-09-08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패러독스 인터렉티브(Paradox Interactive)의 전략 RPG ‘크루세이더 킹즈 III(Crusader Kings III)’ PC 한국어판의 새로운 이벤트 팩 ‘벗과 적(Friends & Foes)’을 오늘(9월 8일)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크루세이더 킹즈 III: 벗과 적’은 최고의 평가를 받은 전략 게임 ‘크루세이더 킹즈 III’의 새로운 이벤트 팩이다. 그 어느 때보다도 인간관계가 중요해진 지금, 이 새로운 이벤트 팩에서 각별한 벗이 생생하게 살아나는 모습을 목격하라. 벗과 적은 동전 한 닢의 양면일 뿐이니 주의해야 한다.

 이번 신규 이벤트 팩은 특색 있는 중세 이야기를 바탕으로 백 가지 이상의 독특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서로에게 평생 악감정을 품는 라이벌 귀족 가문에서 유년 시절의 깡패, 여름철 풋사랑, 그리고 호화로운 선물을 퍼붓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배우자까지, 다양한 인물을 만나보자. '크루세이더 킹즈 III: 벗과 적'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도 걱정할 게 많고, 그래서 더 흥미진진한 왕의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

■ 거짓된 벗과 진실한 적 - 가족과 벗, 그리고 왕의 노리는 적들이 풍성하고 역동적인 이벤트 팩
 
 왕의 하루는 항상 새로운 사건으로 가득하다. 유년 시절, 추억, 적, 반항기 넘치는 자손 또는 호화로운 관심을 건네 쟁취한 사랑 등 플레이어가 주도하는 백 가지 이상의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벗의 도움을 받아 신선한 방식으로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과 친분을 쌓고, 절친한 사이가 되어보자.
 
 적이 복수의 칼을 갈고 있으니, 더욱 위험천만한 라이벌 관계에 대비하라. 아니면 새롭게 추가된 악랄한 옵션을 활용해 적의 공격을 미연에 방지하라. 자신이 있다면.

■ 추억, 그 아름다운 추억! - 현재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과거를 되짚어보아야 한다
 
 사랑하는 이와의 낭만적인 도피에서 잘 짜인 암살 계획의 원인이 된 수치스러운 기억에 이르기까지, 가장 친한 벗과 함께 자신의 과거를 되짚어보자.
 
 유년 시절은 행복한 기억으로 가득하다. 물론 아닌 경우도 있을 수 있다. 폭력적인 괴롭힘을 당한 경험부터 애처로운 풋사랑까지, 캐릭터의 다양한 유년 시절을 경험하라.
 
 과거는 절대 잊히지 않는다. 수세대가 지난 뒤에도 잘못을 옳게 포장하려고 음모를 꾸미는 라이벌 귀족 가문을 주의하라.

'크루세이더 킹즈 III: 벗과 적' 이벤트 팩에는 새로운 음악들이 추가되어 왕의 모의와 책략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새로운 사운드트랙에는 일반, 서유럽 및 아랍 테마가 포함된다.

기억하라. 벗은 가까이 두고 적은 더욱더 가까이 두어야 한다.

‘크루세이더 킹즈 III: 벗과 적’ PC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2int.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와 다이렉트 게임즈(https://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Paradox Interactive / H2 INTERACTIVE
플랫폼 : PC
Z_00_title.jpg